칼바람 룰루 룬 룰루랄라룰루
목차
자덩츄의 칼바람 룰루
룰루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서포터 역할로 아군을 보호하고 적들을 방해하는데 특화되어 있는 챔피언입니다. 특히나 궁극기인 커져라!는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해내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칼바람 나락 룰루도 큰 차이는 없으나 룬은 조금 다르게 찍어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룬
메인 룬으로 공격과 방어 양쪽으로 효율을 보여주는 마법의 콩콩이를 듭니다. 하위 룬으로는 마나순환 팔찌, 깨달음, 주문 작열을 선택하시고 보조 룬에는 정밀에서 침착과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킬
3레벨에 Q, W, E 스킬을 하나씩 찍어준 뒤 이후부터는 R-E-W-Q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합니다. E스킬이 아군에게 실드를 채워주기도, 상대에겐 딜을 넣기도 하는 스킬이여서 한타가 자주 일어나는 칼바람 나락에서는 E스킬을 먼저 마스터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 문단의 콩콩이가 도움을 줄 것입니다.
템트리
시작 시 밴들유리 거울과 여신의 눈물, 포션으로 시작해 주는 것이 무난합니다. 이후 첫 번째 코어 아이템으로 월석 재생기나 슈렐리아의 군가를 선택하고 신발은 쿨감신을 올려줍니다. 그 이후에는 불타는 향로, 흐르는 물의 지팡이, 화학공학 부패기를 상황에 맞게 순서를 정해 올려주면 되겠습니다. 만약 아군이 평타 기반 챔피언이 많으면 향로를 먼저 올리고, 상대팀에 흡혈 및 회복이 강하면 부패기를 먼저 올려주면 됩니다. 템트리는 언제나 유동적으로 올려줍시다.
소환사 주문
룰루는 적 한복판으로 접근하는 챔피언이 아니기 때문에 눈덩이를 들어줄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탈진이나 회복을 들어줍니다. 탈진은 아군 챔피언이 암살자에게 물렸을 때 좋고, 회복은 아군 체가 없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