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재방송 92회 다시보기
목차
KBS2 드라마 태풍의 신부 92회에서 강백산은 은서연에 유전자 검사지를 발견하고 깊은 생각에 잠겼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태풍의 신부 92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 드라마 태풍의 신부 92화에서 박용남(김영옥)은 치매 증상으로 남인순의 가방을 뒤지다 은서연과 서윤희의 유전자 검사지를 발견하고 만다. 이어 박용남은 이를 강백산의 성적표로 인식, 아무도 모르게 서재 지하 밀실에 숨겼다. 한편, 강백산은 자신에게 돈을 받은 윗선과 통화를 하고 있었다.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자 강백산은 돈을 건넨 증거가 있다고 협박, 비자금 장부를 확인하기 위해 지하 밀실로 향한 것이다. 그런데 금고에서 비자금 장부를 꺼낸 강백산은 박용남이 숨긴 유전자 검사지를 발견하고 마는데...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드라마 태풍의 신부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또는 태풍의 신부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태풍의 신부'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먶.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