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신부 재방송 91회 다시보기 정주행
목차
드라마 태풍의 신부 91회에서 강백산(손창민)은 사라진 마대근(차광수)를 잡기 위해서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게 된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태풍의 신부 91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 드라마 태풍의 신부 91화에서 주차장에 몰래 숨어 윤산들을 기다리고 있던 강백산은 강태풍의 방해로 습격에 실패하고 만다. 이어 윤산들은 강태풍의 손길을 뿌리쳤고 “네 아버지 때문에 머리가 아파서 살 수가 없잖아.”라고 둘러댔고, 약을 살피는 강태풍을 밀어낸 윤산들은 “제발 내 눈 앞에서 사라져!”라며 소리를 질르게 된다. 한편, 납치와 폭행을 당했었던 강백산은 마대근이 벌인 짓이라며 보복을 다짐했고, 마대근은 정모연을 빼돌리기 위해 윤산들(박윤재)이 꾸민 일이라고 폭로하게 되는데...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태풍의 신부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또는 태풍의 신부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태풍의 신부'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