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재방송 42회 다시보기
목차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에서 신무영의 친딸에 대한 부녀 관계로 지내왔던 이유가 밝혀졌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화에서 김지안이 생모 오희은 편에 서며, 연인 신무영과 김소림 사이를 지속적으로 방해한다. 이어 신무영의 회사 '깊은 코스메틱'과 광고 제작 업무를 진행하게 된 오희은은 내부 미팅에 참여하게 됐고, 미팅 중 오희은은 자신이 신지혜의 생모라는 사실을 전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또 희은은 시한부란 말에도 흔들리지 않는 무영은 소림을 안심시키고... 한편, 지우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내며 영식보다 태주를 더 가까운 가족으로 느끼게 된다. 그리고 사진관으로 몰려온 몇몇은 영식에게 옛일을 추궁하기 시작하는데...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정보에 대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또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