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민원장 머리카락 총정리

Babytoontoon 발행일 : 2023-02-10

목차

    운동을 하던 여성회원 머리카락을 싹둑 자른 민원장 정말 정체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한데, 무려 50cm나 되는 머리카락을 잘랐다고 한다. ? 도대체 무엇때문에? 거꾸로 매달린 거의 무방비 상태에서 회원의 머리카락을 가위로 싹둑 자른 필라테스 강사, 민원장은 우발적으로 했다고 하는데.. 과연!?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당사자

    사건정리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사건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피해자 오서은 씨(메이크업샵 운영)는 당시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었는데 사건이 일어난 그날은 평소와 좀 느낌이 달랐다고 한다. 뭔가 민원장의 태도가 좀 이상했다고 느꼈다고 한다. 원장은 그녀에게 해먹 위로 다리를 올려 매달리게 한 다음에 갑자기 사라졌다고하는데.. 어디로 간 것일까?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민원장

    바로 안내데스크 쪽에서 가위를 챙겨온 것이었다. 왓더F! 원장은 그녀에게 가위를 들고 다가오더니 서은씨 머릿결이 참 좋네요 이러면서 자, 지금부터 머리카락을 자를 거라고 말했다고 한다. 아니 왜? 그런 불편한 자세에서 깜짝 놀란 서은씨는 위를 올려봤는데 정말 민원장 손에 가위가 들려져 있었고, 그렇게 순식간에 머리카락이 잘려나갔다. 저항을 할 수도 없었는데, 그렇게 다섯 번에 걸쳐 싹둑 잘린 머리카락. 어영부영 해먹에서 내려온 상태의 오씨 머리를 한 번 더 잘라버린 민원장. 그렇게 피해자의 긴 생머리는 엉망이 되고 말았다. 궁금한이야기y 방송이 나간 후 오씨는 본인 인스타에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계속되는 사건 이야기... 그 자리에서 피해자 오씨는 필라테스 민원장을 경찰에 신고하였는데, 도대체 이런 소름끼치는 일을 왜 벌인 것일까.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는 민원장이 오씨의 메이크업숍 단골이 되면서 가까워졌고, 그렇게 오씨도 필라테스를 배우게 되었다고 한다. 어느 날 민씨는 SNS 영상을 함께 제작하자고 제안, 받아들이게 되었는데 이때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민씨의 앞머리 헤어스타일!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앞머리

    민원장 앞머리 끝이 탈색으로 인해 바스러졌으니 그러면 그 부분을 잘라내면 안 되겠냐고 먼저 동의를 구했다는 오씨. 그렇게 앞머리를 잘랐고, 무사히 영상 촬영도 마쳤다고 한다. 당시는 너무 예쁘다고 오씨를 칭찬했던 민원장인데, 앞머리를 자르고 난 뒤 20여일이 지나고 난 뒤에 돌연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그렇게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사건인 '머리카락' 사건이 발생하게 된 것이다. 한편 오씨는 전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고 한다. 어쨌거나 민원장은 폭행죄로 벌금형(70만원)을 선고받았다.

    궁금한이야기y 필라테스 민원장

    한편 이렇게 사건이 끝나는 듯 보였지만 궁금한이야기y 민원장도 오씨에게 1억원의 손해 배상을 요구했다. 현재 소문이 나서 생업인 필라테스를 접어야 했고, 개인적인 일뿐만 아니라 앞머리 때문에 예정되어 있던 모델 일이 취소되는 등 경제적인 손해를 입었다는 주장이다. 그런데 모델 건에 대한 계약 취소는 외적인 부분(앞머리 헤어스타일)이 달라져서 취소된 것은 아니었다. 세상엔 너무 괴기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