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 다시보기
목차
내 눈에 콩깍지 85회 86회 87회 88회 89회 다시보기
방송 KBS2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85회 86회 87회 88회 89회에서 배누리와 백성현 결혼 소식을 듣고 극단적 시도를 하게 된 최유라였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내 눈에 콩깍지 85회 86회 87회 88회 89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85화 86화 87화 88화 89화에서 김해미가 정신을 못차리고 분노하자 결국 장세준(정수환 분)은 김해미에게 "형 오늘 이영이씨한테 프러포즈 하러 갔다"며 "다 끝났다"고 말한다. 이에 김해미는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유서를 쓰면서 "이러고도 오빠가 나한테 안 오고 배기는지 볼 거다"며 "아빠, 엄마 죄송한데 전 장경준 아니면 못 산다"고 쓴 후 수면제를 꺼내 입에 터는 모습을 보인다. 마침 서화경(이아현 분)은 쓰러진 김해미를 보며 오열한 뒤 병원으로 옮기게 된다. 그리고 장경준에게 전화해 "내 딸 살려내라"며 소리를 질러대는데...
내 눈에 콩깍지 85회 86회 87회 88회 89회 다시보기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내 눈에 콩깍지 다시보기 또는 내 눈에 콩깍지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 눈에 콩깍지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내 눈에 콩깍지'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내 눈에 콩깍지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