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36회 다시보기 재방송
목차
1월 28일 방송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36회에서는 왕빛나가 임신한 아이를 혼자 낳아서 기를 것이라고 폭탄 선언을 하게 된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36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36회 다시보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36회 다시보기 재방송 230128
이날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36화에서 태주는 점점 자신의 기억에 다가가고 상준의 이혼 사유를 알게 된다.
이어 정숙은 말순과 현정의 집을 찾아가 건우를 데려오려 하고 남수의 갑질과 관련한 회사징계위에 참석한 소림은 지혜에게 남수의 과거를 폭로하게 된다.
한편, 김태주의 집에서는 가족 모임이 열렸다.
이상준(임주환 분)의 이혼 통보에 모두들 의아함을 보이고 만다.
그 때 집으로 돌아온 김건우는 “엄마 아버지 결혼할게요. 제 여자친구가 임신중입니다. 이해하고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하며 장현정을 데리고 나오게 되는데...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또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회차정보 및 에피소드 출연진정보, 등장인물, 공식영상 까지 함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삼남매가 용감하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