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도 촬영장소, 지옥도 촬영지, 솔로지옥 완투
목차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화제 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핫한 남녀들이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주고 있는데요. 출연자들의 외모뿐 아니라 의사, 하버드 대, 서울대 등 고스펙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옥도 촬영지 천국도 촬영장소 솔로지옥 파라다이스호텔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번 솔로지옥2 시즌에서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솔로남녀들이 출연해 지옥도에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커플이 된 참가자들은 함께 헬기를 타고 천국도에 가서 호화로운 데이트를 즐기게 됩니다. 천국도라.. ㄷㄷ 하군요.
지옥도 천국도 촬영지
솔로지옥을 보면서 참가자들의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도 상당했지만, 무엇보다 솔로지옥의 지옥도 그리고 천국도 촬영지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았는데요.
우선 솔로지옥2에 등장하는 지옥도 위치는 바로 인천시 옹진군 자월면 승봉리에 위치한 '사승봉도'라는 섬이라고 합니다. 시즌1 지옥도 위치는 충남 보령시에 위치해 있는 대화사도라는 섬이었죠. 마치 해외 촬영을 방불케 할 정도로 평온한 해변가를 보여주었지만 국내에 이러한 장소가 있었다니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렇다면 솔로지옥2 천국도 위치는 어디일까요? 솔로지옥에서는 파라다이스라고도 불리는 이 호텔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이라고 합니다. 시즌1 또한 같은 호텔에서 촬영되었다고 하죠.
개인적으로 솔로지옥2의 가장 핫한분은 이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