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삿포로 눈축제 기간 맛집 호텔추천

Babytoontoon 발행일 : 2022-12-15

목차

    2023년 삿포로 눈축제

    2023년 삿포로 눈축제장에서는 24일부터 211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수많은 눈, 얼음조각상이 3개의 행사장에 전시됩니다. 뿐만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다양한 맛집과 편안하고 쾌적한 호텔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 간다면 여행의 풍미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아래 2023년 삿포로 눈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2023년 삿포로 눈축제 즐길거리 맛집 호텔추천 - whiteiron.co.kr

    2023년에는 2월4일 ~ 2월11일 일주일 동안 약 200점 이상의 눈·얼음조각이 3개의 행사장에 전시됩니다.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먹방 여행을 위한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삿포로 눈축제를 즐기기

    whiteiron.co.kr

     

    삿포로 눈축제 인근 맛집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먹방 여행을 위한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슈안 고다이

    실내는 작은 공간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사장님도 스텝도 모두 여성들입니다. 슈안 고다이에서는 손님이 보는 앞에서 생선, 고기, 채소 등을 구워 주는 일본 요리인 로바타야키를 추천합니다. 안쪽 화로에서 구워내는 식재료들은 먹기 전의 향기로, 포근한 온기로 재료의 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삿포로 스스키노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쿠사치

    삿포로 스스키노의 니시4 빌딩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운터석 뿐만 아니라 안쪽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며, 첫 술은 홋카이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를 추천합니다.

     

    이 음식점에는 명물 음식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카니 다루마입니다. 게살과 함께 카니미소, 폰즈 소스가 함께 나오는 메뉴로, 게살을 발라 게딱지에 잘 담아서 내주기 때문에 발라 먹는 수고 없이 맛있는 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리 살, 집게 살, 몸통 살까지 잘 발라져셔 나오기 때문에 게 한 마리를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고 먹기 편해서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하치쿄 벳테이 오후쿠로

    실내는 모두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곳의 인기 메뉴는 바로 밥 위에 연어알을 잔뜩 올려주는 츳코메시입니다. “오이사~”라는 소리와 함께 손님이 “STOP!”이라고 외칠 때까지 계속 밥 위에 이쿠라를 올려주는 하치쿄의 명물 메뉴 '츳코메시'는 하치쿄 계열의 이자카야를 방문하는 모든 손님이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한 가지 주의 사항은 밥과 함께 담긴 이쿠라도 모두 먹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남기면 벌금이 있을 수도 있으니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먹을 만큼 올려줬을 때 STOP이라 외치면 됩니다. 다누키코지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삿포로 눈축제를 위한 삿포로 시내 호텔 Top3 추천

     

    삿포로 눈축제를 즐기기 편리한 호텔을 중심으로 소개해 봅니다. 각 호텔에서는 다양한 홋카이도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나 천연 온천과 같이 머무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지는 포인트가 가득하며, 축제 장소에 가기 쉬운 오도리 공원 근처나 삿포로역 근처의 호텔로 축제 전에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피노 호텔 삿포로 오도리(회장의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3)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노포 번화가 타누키코지 상가와 거대 번화가 스스키노도 도보 권내이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는 영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 안심하고 숙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전시회장 주변의 삿포로역까지 도보 5

    개업 40주년을 맞이한 삿포로 유수의 노포 호텔입니다. 이곳에는 클럽 라운지가 있어, 삿포로 경치를 바라보며 편안히 술을 즐길 수 있으며, 2021년에 대폭 리뉴얼된 뷔페에서는 홋카이도의 제철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요리와 직접 만드는 스시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도큐 스테이 삿포로(전시회장의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7)

    나름 최근인 20184월 오픈한 도큐 스테이 삿포로에는 세탁 건조기와 전자레인지가 전 객실에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도 넓은 편이어서 장기체류가 가능합니다. 샐러드 뷔페나 다양한 메뉴의 조식도 있으며, 회장의 오도리 공원에 도보로 갈 수 있고, 지하철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로 삿포로 여행에 매우 편리한 곳입니다.

    댓글